행복누리교회

행복누리교회에 오신 여러분을 환영하고 축복합니다.

대한예수교장로회 장로회 총회 산하 한성노회에 소속한 교회이며, 본 교단은 한국교회의 연합과 일치를 주도해 가는 교단으로 2015년 9월 백석교단과 대신교단의 역사적인 통합을 이루어 7.000여의 교회들이 소속되어 있습니다. 


백석대학교는 본 교단의 종합대학으로 신학대학원은 방배동에 있으며, 신학노선은 칼빈주의에 입각한 개혁주의 신학(Reformed Theological) 으로 신학적으로 건전한 교단입니다.

1995년 9월 3일 가락동에서 개척(윤영대목사)하여, 2016년에 위례로 이전하여 예배를 드렸습니다. 2020년 2월 16일에 윤영대목사님께서 은퇴를 하시고, 2대 담임으로 박철목사님이 취임을 하셨습니다.

웅장하고 멋지게 지어진 교회건물은 아니지만, 하나님의 은혜로 예배드릴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하여 교회 이름으로 등기를 마치고, 소박하게 리모델링하여 예배드리고 있습니다. 


건물보다 가치에 집중함으로 하나님이 기뻐하시는 ‘성경적인 바로 그 교회’ 가 되기를 소원합니다. 


빌딩교회이지만, 예배를 통해 넘치는 하나님의 은혜를 경험함으로 계속적인 부흥의 기적을 누리고 있습니다. 


8층 - 본당, 영아부실(자모실), 유초등부실, 중고등부실, 카페 및 식당 

지하 – 1. 2. 3층 주차장

대한예수교장로회 장로회 총회 산하 한성노회에 소속한 교회이며, 

본 교단은 한국교회의 연합과 일치를 주도해 가는 교단으로 2015년 9월 백석교단과 대신교단의 역사적인 통합을 이루어 7.000여의 교회들이 소속되어 있습니다. 


백석대학교는 본 교단의 종합대학으로 신학대학원은 방배동에 있으며, 

신학노선은 칼빈주의에 입각한 개혁주의 신학(Reformed Theological) 으로 신학적으로 건전한 교단입니다.

1995년 9월 3일 가락동에서 개척(윤영대목사)하여, 2016년에 위례로 이전하여 예배를 드렸습니다. 

2020년 2월 16일에 윤영대목사님께서 은퇴를 하시고, 2대 담임으로 박철목사님이 취임을 하셨습니다.


웅장하고 멋지게 지어진 교회건물은 아니지만, 

하나님의 은혜로 예배드릴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하여 교회 이름으로 등기를 마치고, 소박하게 리모델링하여 예배드리고 있습니다. 


건물보다 가치에 집중함으로 하나님이 기뻐하시는 ‘성경적인 바로 그 교회’ 가 되기를 소원합니다. 

빌딩교회이지만, 예배를 통해 넘치는 하나님의 은혜를 경험함으로 계속적인 부흥의 기적을 누리고 있습니다. 


▶ 8층 - 본당, 영아부실(자모실), 유초등부실, 중고등부실, 카페 및 식당 

▶ 지하 – 1. 2. 3층 주차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