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혜를 경험하고
행복을 함께 나누는 교회

행복누리교회를 방문한 여러분을 우리 주님의 크신 이름으로 환영합니다.

저희 교회는 ‘세상을 예배자로 초대하고 젊은이들을 깨워 기독교문화를 회복’하는 비전으로 하나님의 나라를 세워가는 공동체입니다.

예배를 통해 말씀과 성령의 강한 역사하심으로 ‘은혜를 경험하는 공동체’가 되기 위해 노력합니다. 그리고 받은 은혜를 가정과 지역사회와 온누리에 전하는 ‘행복을 함께 나누는 공동체’를  꿈꾸고 있습니다. 

행복으로 나아가는 길은 함께 그 길을 찾고 함께 가는 길입니다. 여러모로 부족한 점이 많이 있지만, 하나님께서 우리의 부족함을 쓰시는 그러한 공동체가 되기를 기도합니다.

번듯한 건물이 아닌, 상가 빌딩에 위치한 작은 교회이지만, 여기서 우리는 지역과 민족을 끌어안고 울고, 세계를 가슴에 품은 사람들이 예배하고 교제함으로 사도행전의 역사를 오늘도 이어가는 ‘작지만 큰 교회’를 향해 나아가고 있습니다. 

여러분 모두가 위대한 하나님 나라를 세워가는 아름다운 사람들로 쓰임 받게 되시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이스라엘이여 너는 행복한 사람이로다. 여호와의 구원을 너 같이 얻은 백성이 누구냐” [신명기 33:29]


행복누리교회를 소개합니다  

소속교단
대한예수교장로회 장로회 총회 산하 한성노회에 소속한 교회이며, 본 교단은 한국교회의 연합과 일치를 주도해 가는 교단으로 2015년 9월 백석교단과 대신교단의 역사적인 통합을 이루어 7.000여의 교회들이 소속되어 있습니다.
백석대학교는 본 교단의 종합대학으로 신학대학원은 방배동에 있으며, 신학노선은 칼빈주의에 입각한 개혁주의 신학(Reformed Theological) 으로 신학적으로 건전한 교단입니다.  

교회공간
웅장하고 멋지게 지어진 교회건물은 아니지만, 하나님의 은혜로 예배드릴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하여 교회 이름으로 등기를 마치고, 소박하게 리모델링하여 예배드리고 있습니다.
건물보다 가치에 집중함으로 하나님이 기뻐하시는 ‘성경적인 바로 그 교회’ 가 되기를 소원합니다. 빌딩교회이지만, 예배를 통해 넘치는 하나님의 은혜를 경험함으로 계속적인 부흥의 기적을 누리고 있습니다. 

▶ 8층 - 본당, 영아부실, 새가족실, 로뎀나무홀, 사무실 
 803호 유치부실, 유초등부실, 중고등부실, 위례섬김센터
 지하 – 1. 2. 3층 주차장

5대 특징
 아기와 어린이들로 많이 시끄러운 교회  
 젊은세대 중심으로 모두를 아우르는 교회 
 가정화복사역으로 이웃과 함께하는 교회
 수평적 리더십으로 상식이 통하는 교회
 사람을 더 생각하는 선교지향적인 교회